2018-2학기 연구중점 비정년제 전임교원 교수 초빙 (4월공고) 분야

접수기간 : 2018.04.23 ~ 2018.05.14 17:00까지 (KST)

지원하기

초빙분야

학과/전공 분야 자격사항
호텔관광경영학전공 호스피탈리티경영/관광경영 또는 관련 분야 전공자 *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(임용전 취득예정자 포함)
*최근 3년 이내 SSCI급 국제논문 2편 이상 게재자
식품생명공학전공 식품탄수화물 효소공학 *유전자 기법을 통한 균주 및 효소개량
*효소반응공정 효율성 제고 연구 수행
*Carbo-active 효소를 활용한 식품응용 연구 수행
*효소 고정화 전문가 우대
*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
기능성 식품학 *기능성 원료 개발 및 기능성 평가
*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
바이오산업자원공학전공 채소생리학과 채소육종학 분야 *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
*채소 분야 품종보호출원/등록 경험자
*외부수탁연구비 1억5천만원 이상 수주자 우대
컴퓨터공학과 4차 산업혁명 관련 분야 (빅데이터, 클라우드 컴퓨팅, 사물인터넷, 인공지능 관련 분야 우대) *컴퓨터공학 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
정보보호학과 블록체인 보안 *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
AI 보안
소프트웨어학과 컴퓨터공학, 소프트웨어 관련 전공 전분야 *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

지원자격

  • -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.
  • - 영어강의가 가능한 자.
  • - 분야별 지원자격은 상단 초빙분야 참조

심사기준 및 절차

  • 가. 서류심사, 기초 및 전공심사
    • : 전공의 일치성, 학력 및 교육ㆍ연구 경력, 학문적 우수성 및 공헌도 등 심사
  • 나. 영어세미나 심사 : 서류심사, 기초 및 전공심사 합격자에 한함.
    • 발표내용, 발표능력, 학문적 발전가능성 등 심사
  • 다. 면접심사 : 영어세미나 심사 합격자에 한함.
    • 교수로서의 자질 및 인성 등에 대한 종합 심사
  • 라. 초빙 대상자 선정
    • 1) 상기 심사 단계별 진행
    • 2) 최종심사 결과 해당 전공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.

제출 서류

  • 가. 서류심사 제출서류 (INTERNET으로만 입력 : 1인 1개 분야만 지원가능 입력대상 : 모든 지원자 입력마감일 : 2018년 5월 14일 17시)
    • 1) 교수 임용 지원서(지원분야/ 인적사항/ 가족사항/ 학력사항/ 경력사항)
    • 2) (연구)실적사항 : 단독, 제1저자, 교신저자, 공동저자 입력. (2013년 3월 부터 현재 까지)
    • 3) 연구계획서
    • 4) 자기소개서
    ※ 인터넷 접수완료로 마감하며, (1)~(4)의 인쇄물은 제출하지 않음.
  • 나. 기초 및 전공심사 증빙서류 (제출방법 : 우편접수 제출대상 : 모든 지원자 제출마감일 : 2018년 5월 14일 17시)
    • 1) 졸업 및 성적증명서(학사, 석사, 박사) 각 1부.
    • 2)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.
      단, 경력증명서의 경우 지원서에 기재한 내용과 일치해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.
    • 3) 최종학위논문, 2013년 3월 이후부터 현재까지 발표한 연구실적물, 대표논문 5편(발표시기 제한없음).
      - Impact Factor 증빙자료 (IF가 표시된 JCR 홈페이지 출력물 인정, IF는 2016년 기준)
      * JCR : Journal of Citation Report (http://www.webofknowledge.com)
      - 피인용횟수 (Web of Science 홈페이지 출력물 인정)
      - 논문 인쇄물 : 내용 확인이 가능하면 책자 형태가 아니어도 제출 가능
    • 4) 예능계열 지원자는 개인 포트폴리오 제출
  • 다. 영어세미나심사 제출서류 (기초 및 전공심사 합격자에 한해 제출)
    • 1) 추천서 2통 : 기초 및 전공심사 합격발표 후 추천자가 직접 해당학과장에게 이메일 송부.

접수시한

2018년 5월 14일 17시 마감 (한국표준시 기준, KST)

서류접수방법

본교 교수초빙 싸이트 에서 인터넷접수 및 제출서류(기초 및 전공심사) 우편접수

서류접수확인(Internet 접수)

Internet 접수 후 정상적으로 서류 접수가 완료 되었다는 메시지로 대신하며 별도의 접수확인 문의는 받지 않음.

임용예정시기

2018년 2학기

처우

  • 가. 연봉 3,700만원
  • 나. 논문 또는 연구비 수주시 정해진 세칙에 따라 인센티브 제공

임무 및 재임용조건 (2년 단위 재임용)

  • 가. 강의 3시간/주 의무
  • 나. 연구실적 및 강의평가로 재임용
        ※ 재임용 조건
        연구중점 비정년제 전임교원의 재임용을 위하여는 평가결과 다음 각 호중 제1호와 제4호를 모두 만족하거나 제3호와 제4호를 모두 만족하여야 한다.
        1. 계약기간동안 A&HCI, SSCI, SCI, 혹은 SCIE 학술지에 분야별 Impact Factor (이하 “IF” 라 한다) 상위 50% 이상의 학술지에 논문을 호텔관광대학과 이공계열(건축학과 제외) 소속 교원은 연평균 3편 이상을, 그 외 소속 교원은 연평균 1편 이상을 게재하여야 하며, IF는 논문투고(submit)시점, 게재승인(accept)시점, 게재(publish)시점, 재임용평가 시점 가운데 각 시점을 기준으로 교수업적평가 시행세칙 제4조 2호의 방식에 따라 산출한 값 중에서 상위 백분율이 가장 유리한 값으로 한다. 저자인정 기준은 교수업적 평가 시행세칙을 따른다. 또한 요구되는 논문 편수 중 50% 이상은 교수업적평가 시행세칙 제9조 제2항에 따른 주저자로 인정되는 논문이어야 한다.

        [교수업적평가 시행세칙 제9조(공동연구실적의 평가) 제2항]
        논문 실적은 본교 소속 전임교원이 1명만 참여하여 제1저자, 혹은 교신저자인 경우 주저자로 인정한다. 본교 전임교원이 2명이상 참여한 경우에는 [별표 4]와 같이 인정한다. 알파벳 순서로 저자명을 나열하여 제1저자 개념이 없는 논문의 교신저자를 주저자로 인정하는 경우와 교신저자가 논문 및 학술발표 실적에 표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교신저자임을 증명하는 서류(학술지 편집위원과의 왕래 서신 등)를 제출하여야 한다.

        [별표 4] 본교 전임교원이 2인 이상 참여한 논문 인정 기준
        2. 최초 임용 이후 첫 번째 재임용심사의 경우에는 게재승인(accept)된 논문도 제1호에서 요구하는 논문으로 간주하여 평가할 수 있다. 단, 이 경우 IF는 논문투고(submit)시점, 게재승인(accept)시점, 재임용 평가 시점 가운데 각 시점을 기준으로 교수업적평가 시행세칙 제4조 2호의 방식에 따라 산출한 값 중에서 상위 백분율이 가장 유리한 값으로 한다. 재임용 평가에 반영된 게재승인 논문은 게재시점과 상관없이 차후 재임용 평가에서 제외한다. 게재승인 논문을 인정받기 위해서는 게재승인을 공식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.
        3. 연구책임자로서 수주한 외부수탁연구비가 인문사회경영계열과 예체능계열 소속 교원은 연평균 1.5억원 이상, 건축학 전공과 이공계열소속 교원은 연평균 3억원 이상
        4. 계약기간 중 정규학기의 온라인 강의평가 횟수 중 50% 이상이 D인 경우 계약을 종료할 수 있다.

유의사항

  • 가. 임용조건은 관계법령 또는 본 대학교 교원인사관련 규정에 의거 연구중점 비정년제 전임교원으로 임용함.
  • 나. Internet 입력시 본인 실수로 미입력된 사항에 대해서는 차후 서류제출을 하더라도 인정되지 않음.
  • 다. 모든 지원자는 2018년 5월 14일 17시까지 기초 및 전공심사 제출서류를 완비하여 제출하여야 함.
  • 라. 제 증명 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,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.
    단, 채용여부 확정된 날 이후 60일 까지의 기간에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 반환함.
  • 마.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(영문제외)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를 서류 하단에 명기하여야 함.
  • 바. 허위 기재(연구논문 발표 실적, 경력, 학위과정 성적 등) 또는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거나, 임용을 취소함.
  • 사. 지정된 양식을 사용하지 않거나, 인터넷 장애 또는 손상된 파일을 접수 시 미 접수자로 처리됨.
  • 아. 해당 전공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.
  • 자. 임용후 전과목 영어강의를 원칙으로 함.
  • 차. 기타 사항은 본 대학교 교무과로 문의 하시기 바람.
    전화 : 02-3408-4192~3 FAX : 02-3408-3701
    주소(우편접수처) : 05006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09 세종대학교 교무처 교무과 (집현관 101호)
    교무과 이메일 : gyomu@sejong.ac.kr (※yahoo,hotmail은 종종 우리 대학 이메일을 정상 수신하지 못하니 다른 이메일을 사용하여 주십시오.)

학과장 이메일

전공과 강의 등에 대한 것은 학과장 이메일로 문의하십시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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